피피몰의 고객을 만나는 방법,
간편하게 신청하고 빠르게 승인 받으세요

삼아인터내셔날은 현재 공무원연금공단, 교직원 공제회,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포항공과대학교,
인천관광공사 등의 기업 및 공공기관 복지몰을 운영하며 26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기업 복지 전문회사입니다.
복지 플랫폼 운영뿐만 아니라 포스코그룹, 씨젠의료재단, 유플러스홈서비스,
신한자산운용, KDB생명, 다산네트웍스 등 기업 특판을 유치하고 성료 하였습니다.
앞으로 파트너사 여러분과 더 많은 기회와 성과를 공유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삼아인터내셔날 복지몰 입점 프로세스

입점신청
사업자 인증
(필요시 구비서류)
판매자
계정 생성
입점완료
상품 등록

피피몰의 고객을 만나는 방법,
간편하게 신청하고 빠르게 승인 받으세요

삼아인터내셔날은 현재 공무원연금공단, 교직원 공제회,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포항공과대학교, 인천관광공사 등의 기업 및 공공기관 복지몰을 운영하며 26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기업 복지 전문회사입니다. 복지 플랫폼 운영뿐만 아니라 포스코그룹, 씨젠의료재단, 유플러스홈서비스,
신한자산운용, KDB생명, 다산네트웍스 등 기업 특판을 유치하고 성료 하였습니다. 앞으로 파트너사 여러분과 더 많은 기회와 성과를 공유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삼아인터내셔날 복지몰 입점 프로세스

입점신청
사업자 인증
(필요시 구비서류)
판매자
계정 생성
입점완료
상품 등록
가입 전 확인사항
- 사업자 판매회원은 사업자 등록증을 보유하고 전문적으로 판매활동을 하는 법인 또는 개인 사업자입니다.
- 사업자 판매회원은 사업자 구분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에 따라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시고 승인 받으셔야 합니다.
필수 제출서류
[공통서류]
사업자등록증 1부, 통장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1부(법인인 경우)
위 서류는 스캔이나 사진으로 찍어서 파일 형태로 업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복지몰 입점 제안하기

1. 입점신청

복지몰 파트너 입점 제안하기 페이지에서 (https://samaint.co.kr/qa/partner_notice) [입점 신청하기]를 클릭하세요.

2. 운영정책 동의

복지몰 운영 정책을 확인하시고 하단의 체크박스를 활성화한 후 [입점 제안하기]를 클릭하세요.

3. 사업자 인증 및 파트너 계정 생성

파트너사의 대표자 또는 상품 운영 담당자의 기본 연락처와 입점 필수정보를 입력하세요.
이 과정에서 필수 제출서류(스캔 또는 사진 업로드)를 요청드리고 있으며, 추가 서류가 필요한 경우 별도 안내해 드립니다.
여기까지 무사히 진행되셨다면 파트너(판매자) 계정 생성에 성공했습니다.
어려움이 없는지 확인해 주시고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4. 전자계약서 작성

복지몰은 글로싸인 (https://glosign.co.kr/index) 을 통해 전자계약을 진행합니다.
이메일 및 휴대폰으로 전송된 계약서를 확인하시고 [서명하러 가기] 버튼을 눌러 계약을 체결해 주세요.
* 해당 사이트는 회원가입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5. 스마트빌 가입

복지몰은 스마트빌 (https://www.smartbill.co.kr) 을 통해 정산을 진행합니다.
업로드한 상품의 판매 대금은 전월 구매 확정건에 한해 매월 5일 역발행되는 계산서를 당월 10일까지 승인한 경우에만
정산처리 됩니다. 미승인 시 정산이 이월되니 반드시 가입하셔서 내역을 확인하고 승인해주세요.
* 송장번호를 입력하신 경우에만 '배송중' 상태에서 5일 후 자동으로 '구매확정' 전환됩니다.
송장번호가 누락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세요. 매월 20일 판매 대금 지급.
파트너(판매자) 입점 승인이 완료되었다면 상품을 먼저 업로드해주세요.
부득이한 경우 입점 프로세스가 지연되더라도 시간 절약이 가능합니다.
복지몰 상품 등록 가이드 다운받기 >
* 상품별 등록 가이드는 파트너 어드민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