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입점 제안하기
01
입점제안02
입점상담03
계약서 및04
상품판매01
입점제안02
입점상담03
계약서 및04
상품판매가격정책 | 기준 | 네이버 쇼핑 최저가 |
내용 | 소셜커머스 제외 카드할인, 적립금, 사은품 제외 청구할인은 제외이나 즉시할인은 포함* * 네이버 즉시 할인쿠폰, 각 몰의 전 고객대상 즉시할인쿠폰 포함 * 배송비 포함 가격으로 동일비교 |
|
패널티 | 고객보상 : 주문고객에 한해 1만원 적립
*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 (단, 최대 1만원 한도)
|
|
배송지연 | 기준 | 주문 완료 후 5 영업일 이내 수령
* 주문 제작 및 설치 상품 사전 해피콜 적용건 제외 *배송 지연 관련 미리 안내시 패널티 제외(단, 1회 이상 번복할 경우 패널티, 3일 이상 배송 지연시 미리 안내 필수) |
패널티 | 고객보상 : 주문고객에 한해 1만원 적립
*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 (단, 최대 1만원 한도)
|
|
교환 및 반품 | 기준 | 유통기한 임박 사전 안내 미흡으로 인한 고객 클레임 건 교환 및 반품시 패널티
*소비기한 30% 남은 임박상품일 경우 서브타이틀에 필수 고지 *모든 상품은 소비기한 기입 필수* |
패널티 | 고객보상 : 주문고객에 한해 1만원 적립
*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 (단, 최대 1만원 한도)
|
|
기준 | 교환 및 반품 신청 후 3일 이내 반품 송장번호 확인 후 안내
*택배사 파업, 특수 기간 배송지연 등의 상황 제외 |
|
패널티 | 고객보상 : 주문고객에 한해 1만원 적립
*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 (단, 최대 1만원 한도)
|
|
품절 책임 | 기준 | 품절 신고 고객 클레임 접수를 통해 확인 |
패널티 | 고객보상 : 주문고객에 한해 1만원 적립
*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 (단, 최대 1만원 한도)
|
|
기준 |
판매처 회당, 월 누적 4회 이상 품절 처리될 경우 패널티 (CS팀 체크) *상품 품절 처리 미체크로 동일 상품 반복된 품절 처리의 경우 경고처리 후 패널티 적용 |
|
내용 오기재 | 기준 | 상세페이지 오기재로 인해 취소처리되는 경우 횟수별 패널티 부과 |
패널티 |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단, 최대 1만원 한도) *입점사 패널티 |
|
가격 오기재 | 기준 | 고객 주문 후 가격 오기재/미수정으로 인한 취소 요청의 경우 횟수별 패널티 부과 |
패널티 |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단, 최대 1만원 한도) *입점사 패널티 |
|
정품 보증 | 패널티 | 위조품으로 판정된 건에 대해 구매액 환불 및 구매 금액의 100% 적립금 추가 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