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입점 제안하기

신규 입점 절차를 알려드립니다.

입점 프로세스 자세히 보기

01

입점제안

02

입점상담

03

계약서 및
사업자 등록증,
통장사본 등
관련 서류 제출

04

상품판매

01

입점제안

02

입점상담

03

계약서 및
사업자 등록증,
통장사본 등
관련 서류 제출

04

상품판매

복지몰 운영 정책을 알려드립니다.

가격정책 기준 네이버 쇼핑 최저가
내용 소셜커머스 제외
카드할인, 적립금, 사은품 제외
청구할인은 제외이나 즉시할인은 포함*

* 네이버 즉시 할인쿠폰, 각 몰의 전 고객대상 즉시할인쿠폰 포함

* 배송비 포함 가격으로 동일비교

패널티 고객보상 : 주문고객에 한해 1만원 적립

*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 (단, 최대 1만원 한도)

* 입점사 패널티 : 1. 고객 배상 적립금만큼 정산 차감
2. 해당 상품 판매 중지 (개선 후 판매 재개)
3. 월 누적 3회 발생 시 파트너 판매 권한 일시 중단, 사유서 작성

배송지연 기준 주문 완료 후 5 영업일 이내 수령

* 주문 제작 및 설치 상품 사전 해피콜 적용건 제외

*배송 지연 관련 미리 안내시 패널티 제외(단, 1회 이상 번복할 경우 패널티, 3일 이상 배송 지연시 미리 안내 필수)

패널티 고객보상 : 주문고객에 한해 1만원 적립

*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 (단, 최대 1만원 한도)

* 입점사 패널티 : 1. 고객 배상 적립금만큼 정산 차감
2. 해당 상품 판매 중지 (개선 후 판매 재개)
3. 월 누적 3회 발생 시 파트너 판매 권한 일시 중단, 사유서 작성

교환 및 반품 기준 유통기한 임박 사전 안내 미흡으로 인한 고객 클레임 건 교환 및 반품시 패널티

*소비기한 30% 남은 임박상품일 경우 서브타이틀에 필수 고지

*모든 상품은 소비기한 기입 필수*

패널티 고객보상 : 주문고객에 한해 1만원 적립

*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 (단, 최대 1만원 한도)

* 입점사 패널티 : 1. 고객 배상 적립금만큼 정산 차감
2. 해당 상품 판매 중지 (개선 후 판매 재개)
3. 월 누적 3회 발생 시 파트너 판매 권한 일시 중단, 사유서 작성

기준 교환 및 반품 신청 후 3일 이내 반품 송장번호 확인 후 안내

*택배사 파업, 특수 기간 배송지연 등의 상황 제외

패널티 고객보상 : 주문고객에 한해 1만원 적립

*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 (단, 최대 1만원 한도)

* 입점사 패널티 : 1. 고객 배상 적립금만큼 정산 차감
2. 해당 상품 판매 중지 (개선 후 판매 재개)
3. 월 누적 3회 발생 시 파트너 판매 권한 일시 중단, 사유서 작성

품절 책임 기준 품절 신고 고객 클레임 접수를 통해 확인
패널티 고객보상 : 주문고객에 한해 1만원 적립

*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 (단, 최대 1만원 한도)

* 입점사 패널티 : 1. 고객 배상 적립금만큼 정산 차감
2. 해당 상품 판매 중지 (개선 후 판매 재개)
3. 월 누적 3회 발생 시 파트너 판매 권한 일시 중단, 사유서 작성

기준

판매처 회당, 월 누적 4회 이상 품절 처리될 경우 패널티 (CS팀 체크)

*상품 품절 처리 미체크로 동일 상품 반복된 품절 처리의 경우 경고처리 후 패널티 적용

내용 오기재 기준 상세페이지 오기재로 인해 취소처리되는 경우 횟수별 패널티 부과
패널티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단, 최대 1만원 한도)

*입점사 패널티

가격 오기재 기준 고객 주문 후 가격 오기재/미수정으로 인한 취소 요청의 경우 횟수별 패널티 부과
패널티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단, 최대 1만원 한도)

*입점사 패널티

정품 보증 패널티 위조품으로 판정된 건에 대해 구매액 환불 및 구매 금액의 100% 적립금 추가 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