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입점 제안하기

신규 입점 절차를 알려드립니다.

01

입점제안

02

입점상담

03

계약서 및
사업자 등록증,
통장사본 등
관련 서류 제출

04

상품판매

01

입점제안

02

입점상담

03

계약서 및
사업자 등록증,
통장사본 등
관련 서류 제출

04

상품판매

복지몰 운영 정책을 알려드립니다.

가격정책 기준 네이버 쇼핑 최저가
내용 소셜커머스 제외
카드할인, 적립금, 사은품 제외
청구할인은 제외이나 즉시할인은 포함*

* 네이버 즉시 할인쿠폰, 각 몰의 전 고객대상 즉시할인쿠폰 포함

* 배송비 포함 가격으로 동일비교

패널티 고객보상 : 주문고객에 한해 1만원 적립

*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 (단, 최대 1만원 한도)

* 입점사 패널티 : 1. 고객 배상 적립금만큼 정산 차감
2. 해당 상품 판매 중지 (개선 후 판매 재개)
3. 월 누적 3회 발생 시 파트너 판매 권한 일시 중단, 사유서 작성

배송지연 보상 기준 주문 완료 후 5 영업일 이내 수령

* 주문 제작 및 설치 상품 사전 해피콜 적용건 제외

패널티 고객보상 : 주문고객에 한해 1만원 적립

*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 (단, 최대 1만원 한도)

* 입점사 패널티 : 1. 고객 배상 적립금만큼 정산 차감
2. 월 누적 3회 발생 시 파트너 판매 권한 일시 중단, 사유서 작성
단, 일부 사례에 한해 누적횟수와 관계없이 일시 중단 적용 가능

교환 및 반품 기간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품절 책임 기준 품절 신고 접수를 통해 확인
패널티 고객보상 : 주문고객에 한해 1만원 적립

*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 (단, 최대 1만원 한도)

* 입점사 패널티 : 1. 고객 배상 적립금만큼 정산 차감
2. 해당 상품 판매 중지 (개선 후 판매 재개)
3. 월 누적 3회 발생 시 파트너 판매 권한 일시 중단, 사유서 작성

정품 보증 패널티 위조품으로 판정된 건에 대해 구매액 환불 및 구매 금액의 100% 적립금 추가 보상